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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교학 역사학

신비한 고대 문명

by 까롱 2022. 10.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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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비한 고대 문명은

왜 최초의 위대한 그리스 문명이 오늘날 예술가와 디자이너들에게 계속 영감을 주는 것일까요? 베벌리 실바는 크레타의 고대 미노 아인들과 함께 헬레니즘 부흥과 그 뿌리를
코린트 양식의 기둥; 여신과 신과 같은 인물들의 조각; 햇볕에 구운 건물들은 뼈를 하얗게 물들였고, 올리브기름 통에 심어진 제라늄; 의무적인 고양이들이 이리저리 어슬렁거리고 있습니다 – 그리스어를 모두 꿈꾸고 있다면,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우리는 지금 헬레니즘 부흥 핀테 레스트에 따르면, 밀레니얼 이후의 Z장군이 가장 절실하게 받아들이고 있는 고대 그리스 미학에 대한 매료가 있다고 한다. 이 사이트는 고대 그리스 보석(120%) , 아프로디테 미학이 있는 벽지(180% 증가) 등 검색어 검색이 증가하고 그리스 조각상 미술이 세 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식입니다.

-          문화적 유용을 정의하는 것은

-          인생을 바꾸는 8권의 자연 서적

-          ‘새로운 자연주의자’가 어떻게 사는가

우리는 이것이 왜 그럴지 추측할 수 있지만, 아마도 마법의 고대 그리스의 환상과 풍요로움이 디올의 것과 같은 봉쇄 후 시대에 매우 매력적이라는 생각에 진실이 있을 것이다. 뉴룩 2차 세계대전의 긴축적이고 실용적인 옷에 이어 관대한 패션으로 되돌아간 것이다.

인테리어, 패션, 보석 등에서는 고대 그리스 미학이 포용되고 있다(신용: 갭 벽지를 조심하세요)

오늘날 고대 그리스의 영향과 영향이 공명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에 의해 정의된 대로 브리태니커, 이 구절은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장소 중 하나였던 "미케네 문명 말기(1200BC)와 알렉산더 대왕의 죽음(323BC)"의 시대의 북동 지중해 지역을 가리킨다. 국가 지리학. 헬레네 민족은 헬레네 민족의 땅을 불렀기 때문에 (그리스와 그리스라는 이름은 나중에 로마인들에 의해 부여되었다)는 위대한 사상가, 작가, 전사, 배우, 운동선수, 예술가, 정치인이었다.

로데릭 비튼 은 역사책에 그리스, 그리스 문명은 "오늘날 선진국 전역에서 우리가 알고 있는 예술, 과학, 정치, 법의 상당 부분 기원"이라고 쓰고 있다.

아리스토텔레스가 식물, 동물, 바위에 대한 연구에서, 역사 집필의 헤로도토스, 철학의 소크라테스와 플라톤을 생각해 보세요. 그리스인들은 민주주의를 개척했다; 알파벳으로 읽는 것; 올림픽; 기하학과 수학적 계산; 건강 혁신 (히포크라테스 선서는 여전히 의사들을 위한 윤리의 기준이다); 파르테논, 제우스와 아크로폴리스와 같은 위대한 건축; 극장, 그리스 희극과 비극의 보살핌; 그리고 언어 – 약 15만 개의 영어 단어들이 여전히 그리스어 단어에서 파생되어 있다.

우리가 종교와 신에 대해 언급하기 전에 이 모든 것. 순전한 환상의 가치를 위해, 제우스, 헤라, 아프로디테, 아테나, 아폴로, 포세이돈과 같은 초강대 가족의 아이디어를 이길 수 있는 것은 각각 다른 삶의 측면을 통제하는 것입니다. 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의 저자 에릭 와이너와 같은 일부에게는 고대인들의 철학과 여행에 관한 논문이 있습니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우리에게 가르쳐야 할 것이 많습니다. 오늘날 가치에 대해서 말이죠. 그는 특히 전쟁 보도와 관련하여 기술이 우리를 어떻게 속일 수 있는지에 대한 에세이에서 "더 밝은 미래를 건설하는 한 가지 방법은 과거를 다시 방문하는 것이다. 특히 고대 그리스"

1878년 크레타 주 크노소스에서 발굴된 미노아 프레스코화들은 놀라운 고고학적 발견이었다.

와이너 대변인은 “그리스인들은 그대로 불완전하며 미와 정의, 도덕적 우수성을 기렸다”며 “그래서 그들은 이러한 가치들을 배양했다”라고 덧붙였다. 우리는 속도, 연결, 그리고 이동성을 존중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얻습니다."

 


최초의 위대한 그리스 문명

하지만 고대 그리스인들이 성취도가 높은 사람들이었다면, 그들은 일리아드와 오디세이의 서사시에서 호머가 들려준 미케네 아인들과 같이 그들 앞에 놓인 거대한 문명의 어깨에 서 있었다. 하지만 논쟁적으로 더 흥미롭고, 확실히 더 신비로운 것은 강력한 미노아인들입니다. 최초의 위대한 그리스 문명이자 유럽에서 최초의 문명인 미노 아인들은 2200년부터 1450년까지 그리스 섬에서 가장 크고 인구가 많은 크레타에서 살았다. 비튼 은 "번영과 풍요의 땅"에 살았던 "선진 문명"이라고 말한다.

고대 도시인 크노소스의 발견으로 정교한 보석, 도자기, 조각, 프레스코화를 만든 고도로 정교한 선원들의 문명이 드러났다

미노 아인들은 1878년 이 섬의 토박이이자 아마추어 고고학자인 미노스 칼로카이리노스에 의해 크레타의 고대 도시 크노소스가 발견되면서 빛을 보게 되었다. 그것은 영국 고고학자 아서 에반스 경이 이 장소를 매입한 1900년이 되어서야 발굴되었다. 그와 그의 팀은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인 미노아 궁전 단지를 공개하면서 5 에이커의 유적에서 35년 동안 일했다. 발견들은 에반스가 섬의 미노스 왕의 이름을 딴 고도의 선원들의 문명을 드러냈는데, 이들은 원소들로부터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고도의 배수구, 현관, 베란다를 발명했고, 돌고래와 황소 같은 동물로 칠해진 정교한 보석, 도자기, 조각, 프레스코화를 만들었다.

미노스 족의 소식이 언론에 전해지자 전 세계 학자들과 예술가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1933년 철학자 조르주 바테 일과 예술가 안드레 마송이 모두 프랑스인이며 전위 예술 잡지인 미노타 우레를 창간하였다. 신화적인 동물, 파트-불, 파트-맨, 미노타우르는 파노스 왕의 명령으로 대달루스와 그의 아들 이카루스가 디자인한 미로에서 자급자족했다; 그들의 작품에 등장하는 생물과 많은 작품을 만든 막스 에른스트, 안드레 브레톤, 파블로 피카소의 작품이었다. 미노타우르의 물리적 힘과 성적 에너지, 그리고 무의식과의 연결은 피카소와 강하게 관련이 있다고 한다.

크레타에 대한 미노아 문명이 만든 놀랍도록 세련된 예술과 도자기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매혹적이다(신용: 게티 이미지)

패션은 또한 미노스 시크에 매료되었다: 1912년, 스페인 패션과 섬유 디자이너 마리아노 포투니가 고대 크레탄 의상에서 영감을 받아 크노소스라는 제목의 실크 스카프를 만들었고, 이것이 그의 이름을 만들었다. 큰 국제 브랜드인 패션 디자이너 야니스 체 클리니스의 직물은 고대 그리스 화병과 비잔티움 원고를 특징으로 했고, 지아니 베르사체의 대담하고 헬레니즘 디자인은 대표적인 스타일이었고, 1970~80년대 그리스 퇴폐와 동의어가 되었다.

미노 아인들이 창조물에 미친 영향을 고려할 때, 왜 우리는 다른 고대 문명보다 그들에 대해 덜 아는 것 같은가? 니콜레타 모밀리아노, 에게 학과 교수 브리스톨 대학교, BBC 컬처와의 인터뷰에서 "미노아 문명은 지리적으로 상대적으로 제한되어 있었고, 이게 해 와 동지중해 지역에서 발견되었기 때문에, 예를 들어 로마인들과 같은 지리적 전파를 하지 않았다"는 한 가지 이유가 있다고 말한다.

그녀는 덧붙였다: "또한 미니어들의 문자 체계 – 선형 A와 크레탄 픽토 그래픽은 완전히 해독되지 않았고, 우리는 그들이 사용한 언어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한다. 우리는 몇몇 서면 문서를 가지고 있고 그들의 내용 중 일부를 이해할 수 있지만, 많지는 않습니다." 그녀는 “이 텍스트들을 해독하기가 어렵다”며 “왜냐하면 이런 글들이 로제타석, 여러분이 암호 해독을 할 때와 마찬가지로, 2차 세계대전 당시 블레 칠리 공원에서 그랬던 것처럼, 많은 문서가 필요합니다."

‘힘, 아름다움, 어둠’

하지만 크노소스 유적에서 발견된 모든 발견 중에서 가장 큰 센세이션을 일으킨 것은 뱀 여신의 모습이었다. 1903년에 발견된 더 큰 인물은 뱀의 몸과 팔을 빙글빙글 도는 뱀을 가지고 있다; 더 작은 인물은 그녀의 두 손을 들어 올린 각각의 손에 뱀을 들고 있다. 두 사람 모두 맨가슴과 종 모양의 치마를 입고 있는데, 생식력과 자연을 암시하는 반면 뱀들은 지하세계를 환기시킨다.

미노아 유적에서 발견된 뱀 여신의 비범한 인물들은 수십 년 동안 예술가와 디자이너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에 따르면 헤라클리온 고고학 박물관 크레타에서, 그들이 영구적으로 전시되어 있는 뱀의 여신들은 "크네소스 사원 저장소에서 가장 중요한 컬트 물건"입니다. 그들은 또한 질문을 던집니다: 고대 크레타가 모권 주의였을까요? 켈리 맥콰이어는 팟캐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고대사 백과사전"여성은 다른 어떤 문명보다 미노아 종교에서 두각을 나타내었고, 우리는 미노아 문맥에서 발견된 뱀 여신상, 미노아 미술에서 사제들의 두각을 나타내기 때문에 이것을 알고 있다."

비톤은 크레타의 고대 궁전(그중 크노소스가 가장 큰)에 대해 “그들 중 가장 위대한 신은 암석의 정점 위에 자주 대표되는 등허리가 있고 맨가슴의 여신일 가능성이 있다”라고 적었다. 이 섬이 여성들에 의해 통치되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그는 “고전 시대의 그리스인들이 지배적인 여성들에게 주요 위치를 유보한 것은 놀라운 사실”이라고 덧붙였다. 이야기, 그는 클리 템네스트라, 엘렉트라, 메데아, 메두사, 미노스의 "만족할 수 없는 여왕 파시파에"와 같은 "강력하고 혈기왕성한 여성들로 가득하다"는 신화를 적고 나열하고 나열하고 있으며, 일부는 그들의 괴상한 측면.

이 뱀의 여신 인물들은 미국의 페미니스트 예술가 주디 시카고를 포함한 예술가들을 속여 왔다. 그녀의 작품은 만찬회 (1974-79)은 삼각형 모양의 테이블 모양의 개념적인 작품으로, 각 면은 거의 15미터를 측정한 것으로, 각각 39개의 장소 설정이 있으며, 각각 신화적이고 전설적이거나 역사적 여성을 나타낸다. 설정 중 하나는 뱀의 여신에 대한 경의로, 그녀의 이름을 수놓은 탁자 주자가 있다. 작품이 장기 설치인 뉴욕 브루클린 박물관 홈페이지에 따르면 설정의 저녁 접시의 디자인과 색상, 그리고 그 날붙이와 성배의 색깔은 "크게 크레탄 뱀 여신상을 바탕으로 한다"라고 한다.

그리스의 패션 및 보석 디자이너 소피아 코코살키는 뱀의 여신 수수께끼와 미노아 문화를 채널로 만들었다

더 최근에는 패션 디자이너 메리 카트란트주우가 미노스 여신들의 이미지를 자신의 작품에 주입한 반면, 그리스 패션과 보석 디자이너 소피아 코코 살 라키는 뱀 여신 수수께끼와 미노아 문화를 보다 일반적으로 채널링 했다. 보그가 ‘패션 불과 정신을 준 디자이너’로 묘사한 코살키는 2019년 10월 47세의 나이로 안타까운 죽음을 맞았다. 그녀는 아테네에서 태어났고, 런던의 세인트 마틴스에서 훈련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매우 성공적인 의류와 보석 브랜드를 만들었고, 항상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녀의 조국과 크레타에 대한 열정 그녀의 부모님이 태어난 곳이죠. 그녀는 6~7살 때 처음 본 뱀 여신 수수께끼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영국 보그와의 인터뷰에서 “여신은 “노출된 가슴과 작은 허리”를 띠며 “힘과 아름다움, 그리고 어둠의 요소를 상징했다”라고 말했다.

코코 살 라키의 디자이너로서의 이름은 2004년 아테네에서 열린 그리스 올림픽 개막식 의상을 위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에 봉인되었으며, 그녀의 디자인은 케이라 나이틀리, 케이트 허드슨 등 유명한 팬들을 끌어들였다. 코코 살 라키의 홀아비이자 사업 파트너인 안토니 베이커는 현재 1999년에 함께 설립한 회사의 이사로, 디자이너의 망토를 맡아왔다. 그는 BBC 컬처에서 "그녀가 무엇을 좋아했는지 너무 잘 모르겠어요… 소피아가 죽기 전에, 그녀는 나에게 그 브랜드를 계속 진행하기를 바란다고 말했어요, 우리 딸 스텔리를 위해 말이죠, "라고 말했다.

과 함께 신규 컬렉션 (2022/23) 분명한 베이커는 돌아가신 아내의 비전을 이어가고 있으며, 금, 은, 진주로 만든 놀라운 작품들은 최근에 보그에서 특징 그들은 트로이 전쟁과 오디세우스의 항해 고향과 관련된 닻, 밧줄, 그리고 배의 돛과 같은 해로운 유물에서 영감을 받습니다. "저는 하데스로 가는 보트와 어떻게 보트가 만들어졌는지, 그리고 그것과 아름다운 연관성을 들여다보았습니다.

크레탄이 모든 것에 대한 이러한 열정을 공유하는 것은 아테네에 본사를 둔 카테리나 프렌트 중입니다. 브랜드 유산 현대 그리스 디자이너와 장인들을 위한 쇼케이스입니다. 크레타의 전통적인 직조공. 브랜딩 헤리티지의 첫 번째 전시회인 현대 미노언스는 기하학과 미로 무늬, 연꽃, 벌 상징 등 문명의 예술이 오늘날 어떻게 울려 퍼지는지 보여주었다.

 

브랜드 헤리티지는 고대 그리스 유산의 영향을 받은 현대 장인과 디자이너에게 헌신한다(신용: 라일라 클라크 / 브랜드 헤리티지)

브랜드 헤리티지의 컬렉션은 9월에 가상 3D 박물관으로 출시될 것이다. 디자인 소피아 코코 살 라키의 목걸이로 은색 성 칼이 특징인 디자이너 에르곤 미코노스의 커트 위에 있는 커튼을 한 채 뱀 여신 엠블럼으로 인쇄된 천으로 다듬은 치마 위에, 그리고 미노타우르와 아스테리온에서 영감을 받은 마리아 시그마의 손으로 짠 직물이다. 거대한 문어로 장식된 점토 배를 잊지 않고, 미노스 그릇에서 영감을 받은 이 항아리는 아서 에반스의 팀의 건축가 테오도어 파이페의 손녀인 라일라 클라크가 고대 문화와 현대 감성을 결합한 것이다.

결국 이 장인들과 디자이너들이 오늘날 무엇을 하고 있는 것 아닌가요? 문화를 채널링 하는 것은 그 매혹적인 미스터리 때문에 우리가 그 글을 해독할 방법을 찾을 때까지 유지될 것이다. 그날까지, 우리는 계속해서 꿈을 꾸고 창조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나쁜 것은 아닐 것입니다. 아인슈타인이 말한 것처럼 "우리가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것은 신비로운 것이다. 그것은 모든 진정한 예술과 과학의 원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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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왜 그것에 대한 관심이 중요할까요? 벨 제이콥스는 잘 작동하는 문화적 협업과 왜 패션에서 ‘평등한 교환의 정신’이 필수적인지 탐구한다.


2019년 이탈리아 주요 패션 하우스가 특색 있는 소용돌이와 별 모양의 대조적인 민족적 프린트가 광범위하게 가장자리를 잡은 면포플린의 맥시 드레스와 치마 컬렉션을 출시했다. 라오스 북부에 있는 작은 오마 공동체를 방문했다면, 그 디자인은 그 부족의 전통 의상의 디지털 프린트라는 것을 알았을 것입니다. 손가위, 인디고 염색된 옷들, 그리고 자수를 가진. 당시 로렌 엘리스는 전통예술민족센터 직원이었습니다. "그들은 그 패턴을 정확히 복사했습니다." 그녀는 라오스 타임스에서"이 주요 브랜드가 그렇게 노골적으로 훔친 디자인을 판매할 것이라고는 믿을 수 없었다."

이런 식입니다.

-          고대의 미의 의식의 부활은

-          옷은 어떻게 오래 버틸까

-          윤리적 미의 붐 속에서

오마와 함께 일하면서, 그 센터는 상황을 강조하는 캠페인을 시작했다. 타라 구자두르 공동감독은 “오마의 수제 섬유는 엄청난 시간, 기술, 인내심이 소요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세밀하다”라고 말했다. "대량 생산된 의복에 인쇄된 패턴으로 축소되는 것을 보는 것은 가슴 아픈 일입니다." 이 센터의 민족학자이자 연구원인 마리 피에르 리수 아르 박사는 “공동체와 그들의 전통은 끊임없는 변화 속에 있다”라고 덧붙였다. 그들은 스스로에게 적응하고 다른 문화에서 영감을 받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한 브랜드가 모티브에서 영감을 받아 그것들을 재해석한 경우는 아니라고 그녀는 말한다. "그들은 오마 공동체의 존재에 대해 언급하지 않고 손으로 만든 조각을 스캔하여 옷에 인쇄했습니다. 이것은 문화적 감상이 아닙니다. 이것은 창조적인 해석이 아닙니다."


패션 업계는 그러한 논란에 전혀 낯설지 않다. 바로 1년 전, D&G의 음치 캠페인은 젓가락으로 피자를 먹으려는 중국 모델을 보여주는 것으로 중국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 웨이보에 대한 분노가 분출하고, 공개 사과 디자이너들로부터 말이죠. 대유행 이전의, 흑인 이전 생활 문제, 패션 하우스 Comme de Garçons는 백인 모델들이 어떤 가발을 쓴 후 작업에 착수했습니다. 옥수수로 보이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2020년 가을/겨울 공연 동안 그리고 물론, 미국 원주민 복장을 포함한 부족 의상을 위한 음악 페스티벌에서 주말만 있을 때, 토착 부족의 신비로운 것을 유인하기 위한 시도로 진행 중인 추세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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