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상이몽 2 왕지원 박종석 부부

by 까롱 2023. 3. 14.
반응형

동상이몽 2 새롭게 합류한 왕지원 박종석 부부에 대해 알아보자.

 

'동상이몽 2'에 새롭게 합류해 남편 박종석과 2년 차 신혼 생활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왕지원은 지난해 국립발레단 수석 발레리노 박종석과 2년의 연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왕지원은 "5살 때 발레를 시작, 선화 예중 수석 입학, 15살 때 영국 로열 발레 스쿨, 18살에 한국예술종합학교 조기 입학, 국립발레단 단원까지 했다"면서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남편 박종석 또한 "선화예술 중학교에 다녔다. 19살에 워싱턴 발레단에서 스카우트해 주셔서 입단, 펜실베이니아 발레단 주역 무용수, 지금은 국립 발레단 8년 차 수석 무용수다"라고 소개했다.


그때 왕지원은 "저희 부부는 이중생활을 하고 있다. 부모님조차도 잘 모른다. 상상도 못 할 거 같다"라고 했고, 박종석 또한 "절대 보여주기 싫은"이라고 덧붙여 이들의 신혼 생활에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왕지원, 박종석 부부의 러브하우스가 최초 공개된다. 그간 왕지원은 여러 드라마를 통해 성공한 사업가, 엘리트 변호사, 재벌 3세의 약혼자 등 도회적인 역할을 주로 맡으며 '엄친딸' 이미지를 굳혀왔다. 게다가 수석 무용수 남편 박종석과 함께 '동상이몽'의 최초 '발레 부부', '톱클래스'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더욱더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데. 이들의 신혼집은 상상치 못했던 반전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과연 '엘리트' 발레 부부의 신혼집은 어떤 모습일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왕지원이 발레리나, 발레리노 부부의 고충을 털어놨다. 3살 연하 남편 박종석은 현역 발레리노로 폭발적인 활동량은 물론 체력도 압도적으로 뛰어난 상태인데. 이로 인해 왕지원은 "(남편이) 밤마다 '이것'을 권해서 스트레스받는다"라며 고충을 토로했다. 계속되는 박종석의 제안에 MC들은 "무시무시하다", "'동상이몽' 6년 만에 이런 남편은 처음이다"라며 충격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반응형

댓글